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휘닉스리조트 스마트 회원권… 콘도·골프·스키 등 ‘할인묶음’

휘닉스리조트가 혜택은 크게 늘리고 비용은 내린 스마트 회원권을 선보인다. 스마트회원권은 콘도, 골프, 워터파크, 스키 등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부담을 줄인 상품이다. 연회비를 내면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 콘도를 매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회원등록은 최대 7명까지 할 수 있고 수시로 변경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회원이 추천하는 지인들도 회원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콘도 부대시설도 회원가로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회원으로 가입하면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의 주중 회원 대우까지 받을 수 있다. 양잔디로 조성된 퍼블릭 골프장은 그린피가 무료이며 동반인은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휘닉스파크 스키장(사진)의 슬로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을 매년 4매씩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또한 회원 동반자도 리프트와 장비 렌탈을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초보자의 경우 스키&스노우보드 스쿨에서 회원특별 할인혜택을 받아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회원권의 회원들은 지정인 2인에 한해 지하 700m 천연광천수 웰빙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365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회원 동반인 40% 할인혜택은 물론, 부대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골프황제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했으며 대한민국 10대 베스트코스를 7회 연속으로 수상했을 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다”며 “스마트 회원권 특별한 혜택 중에 하나는 만기가 되면 보증금을 전액 환불해 주는 것으로 상당히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02-554-0600, 법인 문의 02-527-9626.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