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건강할때 줄기세포 보관하세요”

◆ 차움 바이오인슈어런스 및 외래진료도 눈길=국내외 유명인사들이 미래건강을 위해 줄기세포를 보관하고자 ‘바이오인슈어런스’를 잇따라 방문하고 있다. 최근 미국 미식축구리그 스타플레이어 테렐 오웬스(Terrell Owens)를 비롯해 중국 5대부호 화빈그룹 엄빈회장, 글로벌 의류업체 피터 나이가드 회장, 가수 이승철씨 등 국내외 유명 인사들이 이용해 화제가 된바 있다. 차움의 줄기세포 보관서비스 바이오인슈어런스도는 실제 줄기세포를 이용한 다양한 난치병 치료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는 가운데 수년 내 줄기세포 치료제가 상용화될 것으로 기대되면서 건강할 때 미리 채취한 줄기세포를 보관하는 사례가 점차 보편화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차병원은 종합 의료서비스를 기본으로 한 맞춤형 고품격 통합줄기세포 보관서비스 바이오인슈어런스(Bio Insurance)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차움 국제 줄기세포 임상시험센터’

 나이가 들면 줄기세포 기능이 떨어지고 채취량도 줄어들기 때문에 보다 젊고 건강할 때 줄기세포를 보관해 난치성 질환의 치료 및 안티에이징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암 등 난치병에 걸린다면 줄기세포도 오염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건강할 때 미리 줄기세포를 채취해 보관하는 것이 좋다.



특히 타인의 줄기세포는 이식거부반응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자신의 줄기세포를 미리 보관할 경우 이식거부반응이나 부작용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세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차움 바이오인슈런스는 말초 혈액 줄기세포·면역세포·지방줄기세포·태반줄기세포·제대혈 등 다양한 줄기세포를 선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국내최초의 통합줄기세포은행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