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MY 뉴스

토마스와 친구들의 미술관 여행 전시회

롯데백화점 일산점 갤러리에서는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토마스와 친구들의 미술관 여행전’이 개최된다. ‘토마스와 친구들’은 올해로 66년째 전 세계 아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토마스와 친구들’의 여러 캐릭터 이미지 전시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토마스와 친구들’의 애니메이션 장면을 응용한 트릭아트 전시부터 토마스를 이용한 미술체험, ‘토마스와 친구들’ 애니메이션 소극장 상영과 같은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있다. 입장료는 무료다.

▶ 문의=031-909-2688



미트블럭 무료교환권으로 가게 홍보를

모아푸드에서는 바비큐미트블럭 무료교환권을 이벤트 사업으로 시작해 이를 함께할 업체를 모집 중이다. 교환권엔 이를 나눠주는 가게의 QR코드·전화번호·주소를 함께기재할 수 있어 전단지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교환권을 무료로 받은 사람은 교환권에 함께 적힌 모아푸드 콜센터로 전화해 일련번호와 주소를 불러주면 1~3일 이내에 1만2000원 상당의 바비큐미트블럭을 받을 수 있다. 단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다. 본교환권은 바비큐미트블럭을 집까지 배송할 수 있는 무료티켓이기 때문에 받는 즉시 버리는 전단지와는 달리 오래 간직할 수 있어 홍보에 효과적이다.

▶ 문의=1577-9426



50~80% 저렴한 ‘나눔티켓’ 이용하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무대 공연을 즐기려면 ‘나눔티켓’을 이용해보자. 나눔티켓이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문화예술단체로부터 객석을 기부 받아 회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공제도다. 또한 판매되지 않고 남은 좌석 일부역시 큰 할인가를 적용해 청소년에게 문화예술을 많이 접할 기회를 만들어주자는 취지도 함께한다. 1993년생부터 2004년생의 초·중·고등학생과, 교사 및 교직원이라면 누구나 나눔티켓의 회원이 될 수 있다. 나눔티켓 홈페이지(www.nanumticket.or.kr)에서 50~8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문화바우처 카드를 소지한 저소득층은 무료티켓 예매도 가능하다.

▶ 문의=02-760-4765



2012 여수세계박람회 기념주화 발행

한국은행은 지난달 22일, 2012 여수세계박람회 기념주화 발행을 공식 발표했다. 총 6종의 기념주화가 발행되며 각 주화마다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특색을 살린 이미지를 표현해냈다. 특히 금화 1/4온스와 3개의 상이 한 금속재료를 주조한 3종 재질화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발행되는 주화 형태다. 특별주화는 올 3월에 구입 예약접수를 받고 5월에 교부할 예정이다.

▶ 문의=02-3471-4595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