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기네스북에 실린 세계 최대 골프장…미션힐 골프클럽

화산 용암지대에 위치해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미션힐 골프클럽의 1코스 모습.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겨울은 반갑지 않은 계절이다. 겨울이 되면 국내 그린에서는 골프를 쉽게 즐길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많은 골프매니어는 해외 골프장으로 눈길을 돌린다. 그중 최근 들어 많은 골퍼가 찾는 곳이 바로 중국이다. 거리도 가깝고 상대적으로 골프장 이용료도 저렴하기 때문이다.



중국에서는 미션힐 골프클럽이 국내 골퍼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다. 미션 힐스는 모든 서비스를 갖춘 최고급 리조트로서 18홀 리조트 및 챔피언십 골프코스 12개, 골프 아카데미 3개, 전문 테니스 아카데미를 갖춘 51개의 테니스 코트, 5성급 호텔 1개, 스파 3개, 다수의 프로숍, 국제 회의·전시장 그리고 전세계의 음식을 제공하는 많은 고급 식당들을 갖추고 있다.



현재 미션힐 골프클럽은 중국 골프 발전을 선도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골프 클럽으로 기네스 기록에 등재돼 있다. 또한 50개 이상의 국제행사를 유치했고, 골프 월드컵 대회가 12번이나 연속적으로 개최된 곳으로서 이 대회가 창설된 장소이기도 하다.



중국 하이커우(海口)시 화산용암 지대에 위치하고 있는 미션힐 골프클럽은 용암지대의 장점을 살려 호수를 만들고 경치를 아름답게 조성해 마치 달 표면에서 라운드하는 듯한 착각을 하게 만든다. 또 미션힐 리조트 & 스파는 중국 남부의 최고급 5성 호텔 중 하나로, 세계 최대 골프 리조트에서 플레이하거나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휴양 여행객, 비즈니스 출장객, 골퍼들이 쉴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다.



또한 China Hotel Golden Pillow Awards에 의해 ‘최고의 휴일 리조트’로 인정받은 이곳은 고유한 스타일의 건물과 양쪽에 객실 300개를 갖추고 있어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다.



세계 100대 골프장에 속하는 미션힐 골프클럽은 현재 10개 코스 총 180홀 규모의 대규모 골프장으로 완성됐다. 오메가 월드컵이 개최될 1번 블랙스톤 코스는 용암바위를 곳곳에서 볼 수 있고, 큰 호수로 해저드를 만들었으며 벙커가 많아 정확한 아이언 샷을 해야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코스 자체가 평지인 관계로 벙커와 해저드를 곳곳에 배치해 난이도를 조절했다. 02-2075-3002.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