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감탄사 터지는 80곳에서 보내온 초대장

추운 겨울일수록 사람들은 따뜻한 여행지를 선호한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겨울 휴가 및 겨울 방학을 맞아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관광객이 많다.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전 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한다. 클럽메드가 12월 16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4인 가족이 최대 14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겨울 휴가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럽메드 ‘겨울 휴가’ 보너스 프로모션

클럽메드의 빈탄 아일랜드 야외 리조트. 빈탄은 하얀 모래 해변이 많아 수영과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발리 리조트의 경우 4인 가족 최대 140만원 할인되며 성인·어린이(만 4세 이상) 최소 20만원~최대 35만원 할인된다. 빈탄·푸껫·체러팅의 경우 4인 가족 최대 80만원이 할인되며 성인·어린이(만 4세 이상) 최소 15만원~최대 2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3박 이상 에어 패키지 예약 시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 할인이 적용된다. 리조트별 할인 제외 기간이 있어 예약 시 확인이 필요하다.



모든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대표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된다. 왕복항공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 식사 때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 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및 주류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낮에는 GO와 함께하는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및 이벤트, 매일 밤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연령대별 키즈 클럽 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가 가족 여행지로 손꼽히는 이유는 어린이를 위한 프티클럽(만 2~3세), 미니클럽(4~11세), 패스월드(만 11~18세)로 구성된 자녀들을 위한 키즈클럽 프로그램 때문이다. 아기와 함께하는 휴가가 어려웠던 부모들도 클럽메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을 하면 추가 3%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므로 겨울휴가를 알뜰하게 보낼 수 있도록 며칠 남지 않은 예약기간을 놓치지 말자 . 02-3452-0123.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