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한금융투자의 생애자산관리서비스

‘ 모으고, 굴려서, 누리자!’ 슬로건 내걸어



입사서 은퇴까지 재테크 길잡이

 2011년의 투자 화두 중 하나로 ‘생애 전반에 걸친 자산관리시대의 도래’가 꼽힌다. 반값 등록금 요구로 대표되는 자녀의 교육비 부담은 베이비붐 세대의 허리를 더욱 휘게 하고 있다. 과거 미덕이었던 장수는 이미 리스크로 인식된 지 오래다. 국민연금과 같은 사회적 안전망에 대한 기대가 얼마나 지켜 질지 걱정도 되는 만큼 나와 내 가족이 돈의 굴레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해지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요구에서 비롯된 고민은 선진국에서 이미 보편화된 ‘생애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졌다. 금융회사들은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경쟁적으로 선보이며 해결책을 제시하겠다고 나섰다. 신한금융투자(www.shinhaninvest.com)의 경우는 자산관리 브랜드 ‘Dr.S 골든트리 및 골든팟 서비스’를 앞세우고 있다. 이 상품은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신입사원이 은퇴 이후까지를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이란 점에서 눈길을 끈다.



 ‘모으고, 굴려서, 누리자!’는 간단한 슬로건을 내걸고 출발한 ‘Dr.S 골든트리 및 골든팟 서비스’는 본격적인 생애 자산관리 시대에 대비하기 위한 상품이다. 사회 초년병 시기부터 목표전환형 솔루션인 ‘Dr.S 골든팟’에 가입해 매달 적립식으로 ‘모으고’, 목표수익률 관리를 통해 추가 수익을 누리도록 자산을 잘 ‘굴려서’, 은퇴 이후 월 지급식 솔루션인 ‘Dr.S 골든트리’의 다양한 상품으로 혜택을 ‘누리자’는 취지다.



연말까지 경품 푸짐한 ‘뿌리깊은 펀드’ 이벤트



 신한금융투자는 이 같은 생애 자산관리를 Dr.S 골든팟의 기본 상품인 적립식 펀드 가입으로 시작하는 게 좋다고 조언한다. 이와 관련,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두 달간‘뿌리깊은 펀드’ 이벤트를 통해 투자를 머뭇거리고 있는 세대들에게 푸짐한 경품과 함께 투자의 기본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5개 주요 운용사의 ‘8대 기본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제주도, 남해힐튼 등으로 갈 수 있는 여행권을 지급한다.



 특히 Dr.S 골든팟 서비스로 8대 기본펀드에 가입할 경우 추첨기회를 한 번 더 주는 더블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월 10만 원 이상, 3년 이상 적립식 신규가입 고객 및 300만 원 이상 거치식 신규·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모으고, 굴려서, 누리자!…Dr.S 골든트리, 골든팟 가입 이벤트’에서는 가입금액에 따라 경품 및 사은품을 지급하는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생애 자산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투자하고, 여행가고, 사은품도 받는 일석삼조의 기회로 이번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겠다.

▶ 문의=신한금융투자 1600-0119





<성태원 기자 seongtw@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