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CC웰츠타워 주상복합 아파트, 여의도 면적 용산공원 펼쳐져 환경 쾌적

KCC건설은 서울 용산구 문배동 11-10번지에서 용산 KCC웰츠타워 주상복합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용산 KCC웰츠타워는 지하 6층~지상 39층 2개동 규모로, 84~97㎡형(이하 전용면적) 아파트 232가구와 23~59㎡형 오피스텔 176실로 구성됐다.



 아파트 전체 가구수 가운데 76%가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분양가는 최근 1~2년간 용산 일대에 공급됐던 주상복합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으로, 예상 분양가는 3.3㎡ 당 2000만원 초반이다.



 단지 주변에는 용산국제업무지구, 용산링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역 국제컨벤션센터, 남산그린웨이 등 개발 재료가 풍부하다. 특히 용산역세권 개발이 급물살을 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또 지난달에는 용산공원정비구역 종합기본계획이 확정·고시돼 용산공원조성지구(약 243만㎡), 복합시설조성지구(약 18만㎡), 공원주변지역(약 895만㎡)으로 나뉘어 개발된다. 개발 완료 후에는 여의도 면적에 버금가는 공원을 집 앞에서 누릴 수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1호선 남영역, 4·6호선 삼각지역, 6호선 효창공원앞역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백범로, 한강로, 용산로, 강변북로 한강대교, 동작대교 진 · 출입이 편리하다. 아이파크몰, 이마트(용산점), 롯데마트(서울역점), CGV용산, 용산전자상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다. 분양 문의 02-715-7700.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