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안하우징 1인하우스, 법무·세무·업무대행 원스톱 서비스

이안그룹은 인천시 구월동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옆에 패키지 1인하우스(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패키지 1인하우스란 1인 가구의 생활 패턴을 고려해 황금 상권에 위치한 주택으로 주거뿐 아니라 피트니스센터 이용, 접견실, 로비 라운지, 회의실, 옥상 하늘공원, 법무, 세무, 비서 및 업무대행 서비스를 패키지로 묶어 입주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인천 지하철 예술회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인근에는 대형 백화점은 물론 시청 및 공공기관, 금융기관 등으로 둘러싸여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가는 주변 시세보다 50%가량 저렴하고 선시공 후분양 주택으로 소유권 이전 등기는 물론 입주가 바로 가능하다.



 현재 전 세대 100% 임대가 완료돼 계약과 동시에 월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회사 측은 계약자에게 취득세 100%, 1년간 융자금에 대한 이자(100%) 등을 지원해 준다. 이 일대는 전국 5대 상권으로 꼽히는 지역으로 인천의 명동으로 알려진 곳이다.



 특히 송도의 대학생 및 인천 젊은층이 모이는 대형 황금상권으로 알려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고 출구가 롯데백화점 지하로 연결돼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며 “주변에 남동공단이 있고 기숙사 공급이 부족한 송도캠퍼스 학생이 많아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키지 1인하우스는 신청금 100만원이고 미계약 시 신청금 전액 환불된다. 분양 문의 032-422-1330.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