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해종합건설 서해그랑블, 용인 기흥구 중동 신동백2차 817가구

서해종합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신동백2차 서해그랑블(조감도)을 분양 중이다. 총 1053가구 중 1차 236가구에 이어 2차 817가구를 분양하고 있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형 662가구, 117㎡형 154가구, 140㎡형 1가구 등이다.



 동백지구가 가까워 생활기반시설 이용이 편하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분당~동백 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분당선 연장선, 용인 경전철 등이 개통되면 교통이 더 편해진다. 단지 주변에 초·중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어정·동백초, 동백중·고, 단국·명지·경찰·강남대 등 각급 학교가 모여 있다. 이마트·쥬네브·CGV영화관 등과 동백도서관, 연세세브란스 종합병원(2014년 개원 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호수공원, 석성산 자연공원, 에버랜드, 민속촌, 골프장 등 휴식·레저시설이 넉넉하다.



 전 동에 필로티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지하주차장에서 각 동으로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된다. 지하주차장에 LED 조명이 적용되고 소형열병합 시스템이 도입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단지 안에 테마정원, 이벤트가 가능한 중앙광장, 어린이 놀이터, 바닥분수 등이 있다. 분양문의 1599-5900.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