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우건설 푸르지오시티, 송파 가든파이브 내 상가 127실



대우건설이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활성화단지에 위치한 오피스텔 송파 푸르지오시티의 단지내 상가(조감도)를 분양한다. 송파 푸르지오시티는 지하 5층, 지상 15층 1개동 1249실로 구성됐으며, 상가는 지하 1층과 지상 1~2층에 들어선다. 상가 총면적은 1만861㎡이고 층 및 위치에 따라 전용 49~545㎡형의 분양단위로 127실이 공급된다. 용도는 판매시설이어서 근린생활시설보다 다양한 업종의 입주가 가능하다.



 송파 푸르지오시티는 가든파이브 활성화단지에 위치에 있어 위례신도시·장지지구·세곡지구로 이어지는 강남 신주거벨트 개발에 따른 수혜와 탄탄한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동남권유통단지의 중앙에 들어서고, 주변으로는 문정 법조단지, 호텔 공연장 업무용 건물 등으로 구성되는 복합시설, 대기업의 교육 및 연구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제2롯데월드, 가락시장 현대화, KTX 수서역사 개발사업, 석촌호수~가락시장 지구단위 계획, 문정동 도시개발사업 등 핵심 개발계획이 예정돼 있어 개발재료도 풍부하다.



 상가 동선도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하게 설계됐다. ‘ㄷ’자 모양의 건물 가운데는 선큰이 마련돼 지상에서 곧바로 이어져 지하 상가도 유동인구 시야에 노출되도록 설계됐다. 또 주변 도로계획에 따라 코너사거리가 건물 2곳에 생기는 것도 장점이다.



 건물 북서쪽으로는 3만3000여㎡ 규모의 공원이 계획돼 있고, 남서쪽으로는 공개 공지여서 상권 활성화에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내다보고 있다. 일부 지상 1층 상가의 층고는 5.9m에 달해 복층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2013년 7월 입주가 시작되면 상가는 초대형 오피스텔 건물 내 자체수요뿐만 아니라 인근에 공급된 한화 오벨리스크 오피스텔(1533실) 입주자 및 주변 건물 입주자 수요도 흡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분양 문의 02-416-4400.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