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신한카드, 고객지향 마케팅으로 카드업계 이끌어

신한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1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구축하고 있는 국내 No.1 신용카드 브랜드로서 신용카드사가 나아가야 할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과 카드업에 특화된 사회적 책임 경영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신용카드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고객 소비성향에 맞게 구성된 다양한 카드 상품 포트폴리오와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CS경영을 통해 ‘카드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고객의 진정한 생활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카드의 길을 생각하다’라는 TV광고 슬로건처럼 신한카드는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 상품포트폴리오, 사회공헌, 혁신, CS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용카드가 나아가야 할 길을 선도하고 있는 것이다.



신한카드는 고객 성향에 맞춘 카드를 출시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1500만 명의 모든 고객을 위해 LOVE 시리즈로 대표되는 차별화된 문화·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주요 문화 공간에서의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특화된 공간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대부분의 문화예술 공연이 수도권에 치중되어 있는 가운데 신한카드는 ‘소수가 아닌 1500만 명의 모든 고객을 위한 문화체험’ 이라는 생각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인 ‘신한카드 Love Concert’ 를 개최하고 있다. 그리고 신한카드는 고객의 스포츠 여가생활도 생각하여 축구장과 야구장에서 ‘신한카드 Love Day’를 개최하여 할인 및 응원도구 제공뿐 아니라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활용한 VIP 초청 ‘LOVE Classic’, 인기 뮤지컬/연극 관람 ‘LOVE Culture’ 등을 운영하며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문화·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또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홀, 명동예술극장, 남산 N서울타워, LG아트센터, 부산 씨네드쉐프 씨네까페 등을 문화 랜드마크로 인식하고, 즐거운 공간 연출과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존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