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올리브떡볶이, 명품 웰빙 떡볶이로 고객감동 극대화

㈜제너시스BBQ에서 2007년 론칭한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리브떡볶이’는 아이들 간식으로 적합한 웰빙 떡볶이를 메인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치킨브랜드인 ‘BBQ’로 잘 알려져 있는 ㈜제너시스는 현재 전국 최대 규모의 물류 시스템과 외식산업 연구기관을 두고 있으며 오랜 시간 축적해 온 사업력과 경험치를 바탕으로 초보 창업자도 성공사장님으로 탈바꿈시키고 있다.



“엄마가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떡볶이”라는 캐치프레이즈는 새로운 명품 떡볶이로 고객감동을 극대화하겠다는 올리브떡볶이의 확고한 의지가 담겨 있다.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떡볶이지만, 맛의 과학화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정말 맛있는 1%의 차이로 경쟁력을 만들고 있다. 또한 위생적인 밀폐용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올리브떡볶이에서는 무엇보다 위생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음을 나타내주고 있다.



명품 떡볶이를 판매하는 올리브떡볶이.
올리브떡볶이는 다양한 메뉴로서 어른에서부터 어린아이에게까지 모두에게 사랑받고, 고객을 만족시켜 드리고 있다. 온가족이 좋아하는 떡볶이부터 순대, 튀김, 닭꼬치 등은 올리브떡볶이의 대표적인 메뉴 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올리브떡볶이는 꾸준한 고객 사랑을 받으며, 최근에는 400호 점을 넘어 500호 점을 바라보고 있다. 개인 분식 운영 시 들어가는 각종 경비를 줄여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 다.



한편 올리브떡볶이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1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 떡볶이 전문점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