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롯데홈쇼핑, 스마트폰 시대 모바일 쇼핑 리더로 부상

롯데홈쇼핑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1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 홈쇼핑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미래형 홈쇼핑 선도기업 롯데홈쇼핑이 TV홈쇼핑 성장동력의 하나로 신매체사업을 꼽고 급변하는 IT환경에 맞춰 기존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과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뉴미디어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매월 30% 이상의 가파른 성장세로 업계 모바일 쇼핑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의 모바일 롯데홈쇼핑.
특히 롯데홈쇼핑은 스마트폰의 급격한 확산으로 젊은층뿐 아니라 40~50대 장년층까지 모바일 쇼핑이 활성화되면서, 빠르고 간편한 결제 시스템 구축이 필수적이라 보고 최근 휴대전화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재 ‘모바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주문하면 결제금액의 3% 적립, 주말 및 공휴일에는 TV방송상품 및 인터넷상품에 한해 결제금액의 10% 적립이 가능하며, 모바일 전용 10% 할인쿠폰 등 최대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카카오톡 쪼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쪼르기’는 모바일 롯데홈쇼핑 상품 화면 하단에 있는 ‘카톡(카카오톡) 쪼르기’를 클릭하면 개인 카카오톡에 등록된 지인에게 해당상품의 구매 주소와 작성 문구가 전송되는 서비스다. 11일(금)까지 ‘카톡 쪼르기’를 통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빼빼로 기프티콘(1000원)을 증정한다.



이정구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