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포 모아 미래도&엘가, 3.3㎡당 610만~620만원대 분양





경기도 김포시 한강신도시에서 600만원대 초반대의 확정분양가 임대아파트가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모아건설과 모아주택산업은 한강신도시 Ab-10블록에서 분양전환 임대아파트 모아 미래도&엘가 1060가구(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지하 2층~지상 26층 규모로 전용면적 84㎡형의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모아 미래도&엘가는 별도의 확장비용 없이 3.3㎡당 610만~620만 원대 확정임대가로 분양한다. 중도금 대출시 1~2%의 가산 금리까지 전액 회사가 부담해준다. 단지 구성도 차별화했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통풍과 채광이 잘 된다. 조망권도 확보했다. 단지 내 녹지율은 50%에 달한다. 총연장 1km의 산책로, 잔디공원 등이 조성된다.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가구 당 1.35대로 여성 및 초보운전자도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면적을 넓게 구성했다. 일부 동에는 외부 손님을 맞이할 수 있도록 게스트하우스가 조성된다. 또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꾸며진다.



 외부에서 가스·거실 조명·난방 조절을 할 수 있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갖춰진다. 우수 재활용 시스템으로 비가 올 때 저장된 빗물을 조경수 및 기타 공용수로 활용하는 등 에너지 절약시스템도 눈에 띈다.



 단지 인근에는 장기지구가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교통도 편리해졌다. 기존 서울~김포간 48번 국도(확장 중)와 서울외곽순환도로 김포IC를 통한 수도권 접근이 쉬운 데다 지난 7월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를 연결하는 김포한강로가 개통돼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면 도달할 수 있다.



 김포도시철도 장기역(가칭)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김포시 고촌에 마련돼 있다. 분양문의 031-982-8787



권영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