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단신] SK D&D 강동 큐브 2차 분양 外

◆SK D&D 강동 큐브 2차 분양



SK D&D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서 강동 큐브(QV) 2차(조감도)를 분양한다. 지상 15층 1개 동 규모로 전용 12~19㎡형 도시형생활주택 236가구와 오피스텔 95실이다. 대우건설이 책임준공하며 관리비절감 및 입주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다. 강남·종로·광화문 등 서울 주요 도심지역에 30분이면 갈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천호대교·올림픽대로 이용이 편하다.



 인근에 강동성심·아산병원 등 대형병원 4곳과 KT강동지사 등 중소형 오피스가 모여 있어 배후임대수요가 넉넉한 편이다. 현대백화점·이마트·2001아울렛 등 대형쇼핑시설 이용이 편하다. 분양 문의 1599-5090.



◆오류동에 호텔급 레지던스



공간과 사람은 서울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 바로 앞에서 호텔급 레지던스(조감도) 64실을 분양한다.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코람코자산신탁사가 자금관리를 맡는다. 인근에 성공회·동양미래·한영신학·유한·선공회 신학·카톨릭대 등 6개 대학이 밀집해 있고 구로디지털단지가 가까워 임대수요가 풍부한 편이다. 입주민 전원에거 식사오 집기 제공 등 호텔식으로 운영된다. 올 12월 초 입주 예정. 분양 문의 1577-5762.



◆현대 서산간척 B지구 매각



현대영농개발조합은 현대서산간척지 B지구 부담호수변(그림)을 공개 매각한다. B지구는 태안기업도시·복합웰빙레저특구 개발이 이뤄지는 서산간척지 핵심 지구다. 2007년 10월 착공해 개발이 한창이다. 1002㎡ 단위로 분양하며 분양 받은 조합원에게는 매년 쌀 100kg이 제공된다. 고구마·바지락캐기 등 주말영농체험 행사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에 분양하는 필지는 서산간척지 B지구 관광레저형 기업도시개발의 배후용지 중 알짜라고 할 수 있는 노른자위 땅인 만큼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고 말했다. 청약금은 100만원으로 부남호수변 필지로 우선 배정된다. 분양 문의 02-3486-3600.



◆부영 분양전환 임대 아파트



부영주택은 천안시 청수택지개발지구 7블록에서 분양전환 임대아파트(조감도) 449가구를 확정임대가로 분양 중이다. 부영주택은 민간건설업체 중 임대주택부문 최대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건설업체다. 이 단지는 지상 최고 20층 7개 동 규모로 전용 84㎡형 단일 주택형이다. 일반적으로 임대아파트의 분양가는 임대의무기간(5~10년)이 지난 후 분양전환시점에서 감정평가액에 따라 정해진다. 하지만 이 아파트는 5년간 임대 후 계약 당시 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5년전 가격으로 분양받아 5년간의 시세차익을 고스란히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청수지구는 충남 최초 유비쿼터스 도시기반시설이 갖춰지는 원스톱 행정타운으로 개발된다. 천안박물관·천안삼거리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분양 문의 041-622-501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