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소셜커머스 ‘쿠즐’이 추천하는 가족 펜션

1 ‘오브제하우스’는 생체리듬이 가장 활발해지는 해발 700m에 위치해 있다. 2,3 북미풍 통나무집 컨셉의 로그캐빈은 소나무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단풍 즐기며 바비큐 파티 소나무숲길 걸으며 산림욕

전국의 산과 들이 황금빛으로 물들어가는 가을은 온 가족이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다. 가족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날 때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 중 하나가 숙소다. 깨끗하고 좋은 시설과 멋진 주변 환경, 인근의 가볼만한 곳까지 사람들이 가고 싶어하는 숙소의 기준은 비슷할 터. 가고 싶은 펜션을 엄선해 반값에 제공하는 1등 펜션 소셜커머스 ‘쿠즐(www.coozle.co.kr)’이 이번 가을에 가족과 함께 떠나면 좋은 평창의 펜션 두 곳을 추천했다.



■ 오브제하우스



오브제하우스(www.objethouse.com)는 최근 MBC 예능 프로 ‘우리 결혼했어요’의 배경으로 나온 후 인기를 얻고 있다. 사람의 생체리듬이 가장 활발하다는 해발700m에 자리 잡은 이곳은 목가적 분위기의 펜션이다. 가족이나 단체도 이용할 수 있도록 리조트 개념으로 꾸며져 있다. 연못과 야외수영장, 골프 연습장 외에 사계절 즐길 수 있는 바베큐장을 설치해 여행의 백미인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다.



 제각각 특성을 살린 다양하고 개성 있는 룸을 살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오브제C1룸(22평)의 경우 2~8인까지 다양한 가족 구성원이 하루를 묵을 수 있는 패밀리룸 컨셉이다. 산뜻한 꽃지 벽지에 원목 몰딩으로 포인트를 줬다.



 오브제하우스는 주변 여건이 장점이다. 펜션 주변으로 휘닉스파크와 용평리조트, 대관령 삼양목장, 양떼 목장, 오대산 국립공원 등이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동해바다도 자동차로 약 40분 거리다. 유명 관광지와 대규모 실내 수영장, 스파, 스키, 등산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베이스캠프’로 입지 조건이 갖춰진 셈이다.



▶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이목정리 726-11

문의=033-332-4887





■ 로그캐빈



한눈에 성우리조트 슬로프가 보이는 ‘로그캐빈(www.logcabinpension.com)’은 소나무숲으로 둘러쌓인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북미풍 통나무집 컨셉으로 모든 룸이 독립 테라스를 갖추고 복층구조로 돼 있다. 펜션 설계는 캐나다 건축가가 직접 시 공했고, 목재도 캐나다에서 직수입했다.



 삼림욕과 펜션 주변 등산로가 연결돼 있어 가을 단풍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무엇보다 펜션 곳곳에 배인 은은한 목재향과 숲속에서 뿜어 나오는 치톤피트를 들이키는 것만으로 도시생활에 지친 심신을 달래는 치유의 공간이 된다. 로그개빈은 ‘커피, 참기름, 식용류, 소금, 설탕 등 기본적인 양념은 그냥 드리니 가져 오시지 않아도 된다’는 문구가 홈페이지에 적혀 있는데 이런 소소한 배려 때문에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래프팅과 산악 오토바이, 서바이벌 게임등 레포츠도 펜션에서 제공하는 할인티켓을 활용하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참숯을 이용한 바베큐, 테라스에 설치된 그물 그네도 즐길 수 있고, 전 객실에 노래방기기도 설치돼 있다. 특히 노을풍경(30평형)은 이곳에서 가장 큰 룸으로 1층은 거실과 주방, 2층은 침실인 복층구조로 돼 있어 2~4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통나무집이라 염려되는 난방도 해결했다.



 뇌운, 변지방, 금당, 흥정 등 이름만으로도 한 폭의 산수화가 떠오르는 계곡들이 펜션 주변에 즐비하고 둔내산 청태산 자연 휴양림도 근접해 있다. 성우리조트와 블루캐니언 등의 복합 휴양시설도 가깝다.



▶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두원리 648-24

문의=033-344-5063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