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다이제스트] 신한은행, KDB생명 꺾고 첫 승 … 전주원 은퇴식 外

신한은행, KDB생명 꺾고 첫 승 … 전주원 은퇴식



여자프로농구 신한은행이 19일 안산 와동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신세계이마트 2011~2012 여자프로농구 홈경기에서 KDB생명을 83-75로 누르고 시즌 첫 승리를 거뒀다. 가드 최윤아(15점)와 포워드 김단비(19점), 센터 강영숙(18점), 하은주(14점) 등 네 명이 두 자릿수 점수를 기록했다.



한편 신한은행의 전주원(39)은 경기가 끝난 뒤 은퇴식을 했다. 전주원은 “첫 은퇴는 출산 때문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것이었지만 이번에는 준비된 은퇴였다”며 “그만큼 코치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데 열의가 더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전주원의 배번 ‘0’을 영구결번으로 지정했다. 전주원은 올 시즌 코치로 활약한다.



청야니, LPGA 올해의 선수 2년 연속 수상



여자프로골프 세계 랭킹 1위 청야니(대만)가 남은 네 개 대회 결과에 관계없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올해의 선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한다고 LPGA 사무국이 19일(한국시간) 발표했다. 청야니는 올 시즌 6승을 기록했다.



여자핸드볼, 런던 올림픽 예선 4연승



한국 여자핸드볼 대표팀이 19일 중국 창저우 올림픽체육관에서 열린 런던 올림픽 아시아 예선 4차전 카자흐스탄과의 경기에서 36-23으로 이겨 4연승을 기록했다. 한국은 21일 열리는 일본과의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하면 런던 올림픽에 진출한다.



김성민, 아부다비 유도 그랑프리서 우승



김성민(수원시청·세계랭킹 4위)이 19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린 국제유도연맹(IJF) 그랑프리 아부다비 2011 남자 100㎏ 이상급 결승에서 루크 페르비(네덜란드)에게 안다리 후리기 한판승을 거두고 우승했다.



정홍, 국제남자 챌린저 테니스 8강



정홍(삼일공고)이 19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삼성증권배 국제남자 챌린저 테니스대회(총상금 10만 달러)에서 송민규(울산대)를 세트스코어 2-1로 누르고 단식 8강에 올랐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