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전과목 자기주도학습의 표준 ‘셀파우등생교실' 시작을 알리는 힘찬 첫걸음이 시작되다!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표준 모델 완성을 목표’로 셀파우등생교실 시작을 알리는 힘찬 첫걸음이 시작되었다.



㈜해법에듀는 지난 24~25일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전국 50여 지사장을 모시고 초등전과목 자기주도학습 셀파우등생교실 발대식을 가졌다. 셀파우등생교실은 최근 교육의 트랜드인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초등 전과목 내신 향상 프로그램으로 스토리텔링 학습을 통해 아이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발대식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10주간 진행된 평가워크숍을 통해 약 4: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사업 엘리트 리더를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전국 8800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해법에듀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전국 50여 개 지역에서 셀파우등교실 전국 가맹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10월부터 시작하며, 금년 12월 전국 600개 공부방과 함께 동시에 런칭을 할 예정이다.



셀파우등생사업단 우종필 단장은 “자기주도학습은 스스로 깨우쳐 나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우선이다.”면서 “이번 셀파우등생교실의 시장 진입으로 인하여 초등전과목 학습 시장의 패러다임이 바뀔것이며, 천재교육 자매회사 해법에듀의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의 우수성을 외부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맹점 사전예약제 마감일(~9/30)

문의 :1661-3809 www.spclass.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