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수퍼 이벤트, 기자가 가봤습니다





얼룩덜룩한 피부색이 밝고 화사하게…







에스티 로더가 이번 달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내놓고 대형 이벤트를 열고 있다. 롯데백화점과 함께 여는 ‘수퍼 이벤트’다. 11회째를 맞는 장수 프로젝트로, 해당 시즌의 이슈가 되는 아이템을 선정해 이를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접해볼 수 있도록 만든 행사다. 수퍼 이벤트가 시작된 12일, 현장을 직접 찾았다.



행사 첫날.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에스티 로더의 야외 행사장에는 사람들이 길게 줄지어 서 있었다. 스크린에 나타난 피부 노화 증상 중 하나를 손으로 터치하면 에스티 로더의 미니어처 화장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백화점 내부에서는 에스티 로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알렉스 조실장이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쇼를 펼치고 있었다(12·13일 본점, 19·20일 잠실점). 한편으로 야외 행사장 옆에 사람 키를 훌쩍 넘는 거대한 화장품 모형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에스티 로더 이븐스킨톤 일루미네이터’(이하 일루미네이터)다.



바르자마자 피부톤을 깨끗하게 정돈



 일루미네이터는 에스티 로더가 지난달 말 출시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이제까지의 안티에이징 화장품들은 세포 회복을 도움으로써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감소 시키는 등의 ‘재생 효과’에 주로 초점을 맞춰왔다. 그런데 일루미네이터는 발상을 바꿔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꾸는 것에 집중한 제품이다. 피부색을 정돈함으로써 좀 더 젊어 보이게 한다는 것이다.



 에스티 로더는 이미 ‘리페어’(회복·재생) 안티에이징 제품군에서 특별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 스타 상품인 ‘갈색병 에센스’(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트)가 탁월한 효과를 인정 받으면서 큰 인기를 누려오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기반으로 에스티 로더 연구진은 안티에이징 분야에 대한 연구를 더해 이번에 일루미네이터 제품을 내놓게 된 것. 연구진은 얼룩덜룩한 피부는 부스럼, 흉터, 주근깨, 다크스팟, 부분부분 칙칙해진 피부색 등 다양한 원인으로부터 발생한다는 것을 알아냈다. 이런 원인들이 개선되지 못하고 쌓이고모이다 보니 결과적으로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얼룩덜룩하고 칙칙해진다는 것이다. 아무리 피부 속에서 일어나는 노화 문제를 해결한다 해도, 피부색이 잘 정돈되지 않으면 오히려 나이들어 보인다는 것도 알아냈다. 지금까지의 안티에이징에센스들 중 이처럼 피부톤을 집중 관리하고 개선시킬 수 있는 제품은 없었다.











 이제까지 피부톤 보정은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제품으로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의 결점을 ‘가려주는’ 역할만 하는 것이어서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다. 이를 에스티 로더가 일루미네이터를 통해 해결한 것이다.



 일루미네이터의 효과는 바른 즉시 나타난다. 트리플-옵틱 테크놀로지 덕분이다. 함유된 3가지 성분이 피부 표면의 반사도를 높이고, 피부의 얼룩덜룩함을 완화시켜 피부를 균일하고 반짝이는 느낌이 나게 만든다. 또한 노화가 가장 쉽게 나타내는 눈가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눈 밑 그림자를 옅어 보이게 만들기도 한다. 이같은 과정을 통해 피부톤이 전반적으로 밝아지고 화사해진다. 2주간 사용하면 함유된 글루코사민-DP 복합체와 비타민C, 쌀겨 추출물, 비타민E 성분 등이 피부 속 깊숙이까지 작용해 항산화작용와 진정작용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피부가 다시 얼룩덜룩해지는 것을 예방하고 밝고 균일해진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에스티 로더 자체 실험 결과, 이를 체험한 여성 중 62%가 사용 2주 후 피부톤이 많이 개선됐다고 답했다.



전국 11곳에서 일루미네이터 체험



 일루미네이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가 수퍼 이벤트다.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부산점·창원점에 설치됐던 야외 행사는 21일 끝났지만, 28일까지 롯데백화점강남점·영등포점·부산점·광주점 등 전국 11개 매장에서 에스티 로더의 스킨 케어·메이크업 전문가로 구성된 스페셜 이벤트팀에게 ‘뷰티풀 스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부진단기를 사용해 피부 상태와 노화도를 알아보고 뷰티 어드바이저와의 상담을 통해 적절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올 가을에 어울리는 간단한 메이크업도 해준다. 반드시 사전 전화 예약해야 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에스티 로더 프로 메이크업팀이 진행하는 ‘2011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쇼’도 열린다.

▶ 문의=02-3440-2772





[사진설명] 1.수퍼 이벤트가 시작된 12일 롯데백화점 본점 에스티 로더 매장. 기자가 직접 피부톤을 개선할 수 있는 ‘이븐 스킨톤 일루미네이터’를 발라봤다.2.롯데백화점 본점에 설치된 에스티 로더 야외 행사장 모습 3.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기자에게 올 가을에 유행할 메이크업을 추천했다. 3. 에스티 로더 이븐 스킨톤 일루미네이터



<윤경희 기자 annie@joongang.co.kr/사진=최명헌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