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나사렛대·천안시 2011 여름 영어캠프 개강

천안시와 나사렛대학교가 함께하는 ‘2011 여름 영어캠프-Swim in the English Ocean!’이 25일 오전 나사렛대 패치홀에서 입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일정에 들어갔다.



2주간 영어로만 생활 … 실력·자신감 쑥쑥

 천안지역 학생(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 300명이 원어민 교수(20명), 원어민 코디네이터(1명), 한국인 코디네이터(1명), 한국인 보조교사(20명), 진행요원 등과 함께 합숙을 한다. 캠프는 25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학생들은 이 기간 동안 합숙하며 기상부터 취침까지 모든 생활에서 영어로만 대화할 수 있다. 특히 문학·체육·미술·음악·과학·게임·요리 등 활동 중심의 10가지 수업과 ‘Country Market’, ‘English Talent Contest’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



 임승안 총장은 “외국인, 여러 친구들과의 만남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앞으로 천안시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아시아를 이끌어 갈 미래시대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무용 천안시장은 격려사에서 “영어는 이미 우리 삶에 필수가 되었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영어교육을 통해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길에서 외국인을 만났을 때 자신감 있게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2005년부터 시작해 13회를 맞은 영어캠프는 지난 6년 동안 3600여 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김정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