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빙속 간판스타 이규혁 선수와 방송인 이수근 스바루 홍보대사 되다

스바루코리아는 방송인 이수근과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을 아웃백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현재 방송인 이수근은 KBS 예능 프로그램인 `1박 2일`에서 탁월한 예능감을 보이며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은 SBS 예능 프로그램 `키스앤크라이`에서 피겨 스케이팅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활약하고 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방송인 이수근씨와 스피드 스케이트 금메달 리스트인 이규혁 선수는 각고의 노력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방송인과 스포츠맨이다"라며 "그들의 이미지가 각 세그먼트별 최고의 차량이라는 찬사를 받는 스바루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이 타게 될 2011년형 아웃백은 세단과 SUV의 장점만 결합해 성능과 기능성, 안전성 모두를 인정받은 스바루의 대표적인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스바루의 핵심기술인 대칭형 AWD 시스템과 수평대향형 박서 엔진을 장착, 파워풀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ECM룸미러, 한국형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등 다양한 편의장치가 기본 장착돼 편의성을 더했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