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포한강신도시 한라비발디, 탁 트인 한강 조망 … 베란다 난간 유리로













한라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Ac-12블록에서 한라비발디 아파트 857가구(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전용면적 105~126㎡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바로 앞에 한강이 있어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한라건설은 한강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미국 TCA사와의 협력설계를 통해 최적의 단지 배치를 선보였다. 또 가구 내 거실 발코니창의 철제 난간을 없애는 대신 강화유리 소재의 난간을 설치해 한눈에 한강이 들어올 수 있도록 꾸몄다.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눈에 띈다.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와 조류생태공원을 조성할 예정이며, 스크린골프장과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등을 곳곳에 배치했다.



 또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셔틀버스 대기 장소인 키즈스테이션을 마련하고, 단지 출입구에 실시간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교통전광판을 설치해 입주민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1400㎡ 이상의 중앙광장인 비발디플라자를 비롯해 1.3km의 산책로, 1000㎡의 생태수공간, 물놀이가 가능한 테마형 놀이터 등이 꾸며진다. 이 외에도 텃밭 및 명상 가든, 전동 옥상정원, 친환경 휴게시설 등 특화된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다.



 지하 주차장은 자연 채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고, 빗물을 재활용해 조경수로 활용한다. 또 태양광을 이용하는 에너지 절약형 가로등을 사용해 에너지 절약 녹색단지로 지어진다. 초고속정보통신(특등급예비인증), 무정전 전원공급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세대환기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이 적용됐다.



 운양용화사IC가 인접해 있어 올림픽대로와 직접 연결되는 김포한강로의 이용이 편리하고 올림픽대로 확장(2012년 완공예정) 등의 공사가 끝나면 서울·일산·인천 접근성도 좋아진다. 분양문의 1599-3737.



최현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