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킨더동아서 도입한 덴마크 유아용 교구















바코바는 다양한 색과 모양의 조각을 활용해 유아의 상상력을 발휘하게 한다.



두산동아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인 킨더동아(www.kinderdonga.com)가 유아 교육의 본고장인 유럽(덴마크)의 신개념 복합놀이 교구인 바코바를 우리나라의 교육 환경에 맞게 출시했다.



바코바는 유럽 완구 안전 기준인 CE 인증을 받고 덴마크 기술 연구소에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무독성의 안전한 교구다. 친환경 EVA 소재로 부드러우며, 긁히거나 베일 걱정이 없고, 유아가 쉽게 다룰 수 있을 만큼 가볍고 유아의 몸무게를 견딜 만큼 견고하다. 무엇보다 더러워지면 물로 손세탁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교구다.



바코바는 다양한 색과 모양의 조각을 활용한 대형 작품 구성 활동을 통해 유아의 창의 욕구와 상상력을 발휘하게 한다. 유아 스스로 조각의 모양을 파악해 상상한 자동차, 말 등을 실제로 구성해냄으로써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 다.



이를 통해 나에게 필요한 가구 등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경험을 통해 공간을 구성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내적 만족감도 얻을 수 있다.



바코바는 올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제9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 교구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