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창의적 인재 기르는 국내 최고 사설교육기관















와이즈만 영재교육은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와이즈만 영재교육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제9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등 영재교육 부문 대상에 8년 연속 선정됐다.



㈜창의와탐구가 운영하는 와이즈만 영재교육(www.askwhy.co.kr)은 창의사고력 수학·과학 프로그램으로 창의적 인재를 키우는 국내 최고의 사설 영재교육 기관이다.



와이즈만 영재교육은 교육과학기술부에 등록된 ‘영재교육연구소’에서 프로그램을 개발·공급하고 있으며, 스스로 원리를 습득할 수 있는 실험·탐구 활동과 자유스러운 분위기의 토론식 수업을 통해 창의 사고력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학생의 학습 성향과 태도를 꾸준히 점검할 수 있는 관찰평가, 서술형 대비 프로그램인 창의서술형 수학, 포트폴리오 및 관찰추천제를 준비할 수 있는 프로젝트 수업은 변화된 교육 정책에 최적화되어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켜준다.



‘다르게 생각하라’ ‘질문하라’ ‘끝까지 도전하라’ ‘협동하라’ ‘정직하라’라는 와이즈만 영재교육의 교육목표는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로 성장시키기 위한 다짐이다.



와이즈만 영재교육(7세~초6)은 자체 진단 검사를 통해 학습자의 학습 능력을 철저히 파악한 후 수준별 교육 프로그램을 선정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구성주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한 발표·토론식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고, 한 반에 6~8명의 소수 정원을 유지한다.



7월부터는 상위 10% 이내 최상위 수학영재 학생들을 위한 창의 사고력 향상 및 실전대비 프로그램인 ‘GT어드밴스’와 ‘WMO’가 출시된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