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어린이 전문교육기업 … 빌 게이츠도 교육받아















한국몬테소리의 빅몬테소리는 초등 수학의 기초를 잡아준다.





마리아 몬테소리의 교육 프로그램을 우리나라에 널리 알리고 각 가정에 보급하는 데 힘써 온 한국몬테소리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는 제9회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 유아교육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마리아 몬테소리의 교육 철학은 100년 이상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놀라운 교육적 성과로 어린이들을 변화시켜 오면서 오바마 대통령, 빌 게이츠, 클린턴 부처 등 여러 위인들의 유년시절 교육법으로도 알려져 있다.



한국몬테소리는 몬테소리의 철학과 실기를 바탕으로 1975년 설립된 어린이 전문 교육 기업으로 다양한 몬테소리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부모와 어린이를 변화시켜 성공의 길로 진화하도록 돕고 있다.



한국몬테소리 상품으로는 어머니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이미 매니어 층이 형성되어 있는 베이비몬테소리1.2를 비롯해 리틀 몬테소리, 빅몬테소리 등의 통합 발달 프로그램과 영역별 가정용 몬테소리 프로그램인 홈 시리즈, 영어 교육을 강화한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 그리고 기획력이 돋보이는 전집 상품들이 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출시된 빅몬테소리는 국내 최초로 유아에서 초등교과를 연계한 몬테소리 프로그램이다. 수학 영역에서는 사칙 연산과 분수의 개념을, 기하 영역에서는 도형의 특징과 구성 요소를 이해해 수학의 기초를 다질수 있도록 돕는다. 문화 영역에서는 우주 속의 나의 정체성과 우주 속의 나의 역사, 그리고 우주 속의 나의 사명감을 실천할 수 있도록 우주 속의 지구, 지구 속의 우리나라와 세계 문화에 대한 다양한 이해를 통해 어린이의 세계관을 넓힐 수 있다.



한국몬테소리는 이 땅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몬테소리 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