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덕양 래미안휴레스트, 원당역 가깝고 체육공원 붙어 있어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에 지은 래미안휴레스트 1651가구(사진) 중 잔여분을 특별분양 중이다. 전용면적 117~151㎡형이다. 준공돼 계약 즉시 입주할 수 있다. 래미안휴레스트는 2000만원대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다. 잔금 납부기간 5개월 내 선납시 최고 20%, 약 1억5000만원의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역세권이고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IC가 인근에 있어 서울·수도권 방면 교통이 편리하다.















 단지 안과 연결되는 19만8000㎡ 규모의 성사체육공원에는 테니스·배드민턴 경기장, 자전거 및 조깅 트랙이 조성돼 있다. 인근에 한양CC·뉴코리아CC가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단지 안에 22만3413㎡ 규모의 대형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25m 길이의 수영장 3레인과 11타석의 골프연습장, 330㎡의 휘트니스룸과 사우나실 등도 갖추고 있다.



 모든 주택형은 확장형 발코니 설계를 통해 실제 사용면적을 최대화했다. 59~84㎡형의 경우 3.5베이 공간 구성으로 채광과 통풍이 좋다.



 입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해 새집증후군을 차단했다. 반신욕 겸용 욕조를 비롯해 친환경 PVC 벽지 및 친환경 도배풀, 친환경 페인트, 무늬목 온돌마루, 언더싱크형 개별정수기 등도 들였다.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춰 실내·외에서 인터넷이나 휴대전화를 사용해 가스밸브를 잠그고 실내 난방을 제어할 수 있다.



 래미안 휴레스트 인근에 수도권 최대의 복합문화시설인 어울림누리가 있고 단지 북서쪽에 99만㎡의 화훼테마파크 조성 공사가 진행 중이다.



 고양시에서 명문으로 꼽히는 고양외고와 성사초교, 성사고 등이 가깝다. 분양문의 031-968-3588.



함종선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