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운대 힐스테이트위브] 최첨단 시설 … 오륙도·광안대교 한눈에









현대건설과 두산건설은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에 해운대 힐스테이트위브(조감도)를 분양한다. 해운대 AID아파트를 헐고 재건축하는 단지로 총 2369가구 중 전용 101~241㎡ 534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최고 53층으로 해운대와 오륙도·광안대교까지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국제 현상설계 공모 1등 당선의 미국 GDS아키텍츠사와 한국의 한미건축사사무소가 합작으로 설계했다. 단지 안에 적용된 친환경·디지털 시설은 최첨단의 종합전시장이나 마찬가지다. 현대건설이 그동안 개발한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이 대거 적용되기 때문이다.



 이 단지는 초고속 정보통신 주거 특등급과 홈 네트워크 기반을 갖춘다. 가구 내 단자함까지 광케이블을 설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UPIS 리더기와 유비쿼터스 골든키 등 첨단 출입·주차 안전시스템도 설치된다. 특히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IS)을 통해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세대 내 홈오토메이션으로 통보되고 주차구역에서 자동으로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다.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로 특허개발한 현관자동출입관리 시스템(UKS)은 원터치만으로 현관을 출입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부산 지하철 2호선 중동역과 장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이마트·신세계백화점·2001아울렛 등이 있다.



한국의 몽마르뜨 언덕이라 불리는 달맞이 언덕의 산책로인 ‘문텐로드’도 가깝다.



 동백초·해송초·동백중·신곡중·부흥고 등 각급 학교가 주변에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 분양문의 051-742-5116.



안장원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