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소식 홍보 나서





시와 연계해 미디어보드 적극 활용



아산시 대형 전광판. [사진=아산교육지원청제공]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희)이 충남 시·군 교육지원청 중 처음으로 각종 미디어 매체를 통한 교육홍보에 나섰다.



 28일 시 교육지원청에 따르면 미디어 아산시와 연계해 관내에 운영 중인 대형전광판과 각 미디어보드 등을 활용해 아산교육뉴스 코너에서 매일 아산교육소식을 알리고 매주 새로운 소식으로 업그레이드 한다는 계획이다.



 또 스마트 시대를 맞아 더욱 편하게 교육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트위터와 페이스북, 소셜네트웨크를 통한 교육홍보도 추진할 예정이다.



 온양역에서 전철을 기다리던 김모(34)씨는 “평소 미디어보드를 통해 시의 다양한 소식을 접했는데 이젠 교육뉴스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좋다”며 “앞으로 지역의 교육소식을 상세하고, 빠르게 전달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제부터는 대형전광판과 각종 미디어보드에서 ‘아산교육뉴스’ 코너를 통해 매주 신선한 소식을 시민들에게 꾸준히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종 미디어매체의 홍보로 교육지원청도 한층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시 전역에 운영되고 있는 홍보 미디어 매체는 시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형 전광판과 아산시청 민원실, 온양역, 보건소 및 각 주민자치센터가 운영하는 미디어보드 등 총 16곳에 이르고 있다.



조영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