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다이제스트] 박찬호, 오늘 라쿠텐 상대로 일본 데뷔전 外

◆박찬호, 오늘 라쿠텐 상대로 일본 데뷔전



박찬호(38·오릭스 버펄로스)가 15일 일본 효고현 고시엔 구장에서 열리는 일본프로야구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시즌 첫 선발 등판한다.



◆이승현, 롯데마트 여자오픈 1R 단독 선두



이승현(20·하이마트)이 14일 제주도 롯데 스카이힐 제주 골프장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개막전 롯데마트 여자오픈 1라운드에서 7언더파 65타로 단독 선두에 올랐다.



◆부산시설공단, SK핸드볼리그서 첫승



부산시설공단이 1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SK핸드볼 코리아리그 여자부 경기에서 혼자 8골을 몰아넣은 윤아름(28)을 앞세워 서울시청을 30-22로 이기고 첫승을 거뒀다.



◆한국체대, 종별배드민턴 남녀부 우승



한국체대가 14일 경기도 포천시 대진대학교 체육관에서 끝난 전국봄철 종별배드민턴 남자대학부 리그전에서 원광대를 3-1로 이기고 2연패를 달성했다. 여자대학부에서도 한국체대가 우승했다.



◆이진아, 인천국제여자테니스 8강 진출



이진아(양천구청·세계랭킹 162위)가 14일 인천 가좌시립코트에서 열린 인천국제여자챌린저 테니스 대회 단식 2회전에서 캐서린 웨스트러비(뉴질랜드·638위)를 2-0으로 이기고 8강에 진출했다.



◆투르 드 코리아, 오늘 구미서 개막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최하는 ‘2011 투르 드 코리아’ 사이클 대회가 15일 경북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개막, 열흘간의 레이스(엘리트 코스 1400㎞)를 시작한다.



◆프로농구 삼성 코치에 조성원·박수호



프로농구 삼성이 김상준(43) 신임 감독을 보좌할 코치진으로 조성원(40)·박수호(42) 코치를 선임했다고 14일 발표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