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J Golf 소식





6개월 진행 매치플레이 먼싱웨어 챔피언십 방영





 골프전문채널 J골프가 올해도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먼싱웨어 챔피언십’을 방송한다. KGT 중 유일하게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6일 64강전을 시작으로 9월 25일까지 경기도 여주 캐슬파인 골프클럽에서 6개월간 열린다.



 디펜딩 챔피언 강경남(28)을 비롯해 국내 상금 랭킹 1위 김대현(23·하이트), 배상문(26), 이승호(25·토마토저축은행) 등 상금 랭킹 상위에 들어 예선 면제권을 받은 32명이 출전한다. 나머지 32명은 상금 랭킹 33~96위 중 지난달 24일 치러진 1차 예선을 통과한 선수들로 구성됐다. J골프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대회를 방영하며 13일에는 강욱순(45·타이틀리스트)과 최준우(31·현대백화점)의 맞대결이 펼쳐지는 64강전 두 번째 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J골프는 새봄을 맞아 14일까지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벤트’와 ‘트위터팔로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벤트는 J골프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vejgolf)에서 ‘좋아요(Like)’를 클릭해 페이스북 팬이 되는 것으로 응모할 수 있다. 기존 팬들은 자신의 팬들을 J골프 페이스북으로 초대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새롭게 친구로 등록된 50명에게는 도서상품권을, 친구를 초대한 기존 회원 5명에게는 고급 볼세트를 준다. 친구 초대 시 댓글을 가장 많이 받은 사람에게는 고급 퍼터를 제공한다.



 트위터 팔로어 이벤트는 J골프의 팔로우를 신청하는 것만으로 응모 가능하며 기존 팔로어들은 무한 RT(리트잇)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는 커피 무료 음료권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J골프 트위터(www.twitter.com/ilovejgol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정 기자 asitwer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