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투게더십’ … 고객과 함께 크는 리딩뱅크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정책을 펼치고 있다.



신한은행은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해오고 있다. 국내 최초로 ATM과 무인점포, 마이카 대출, 월복리 적금을 선보이는 등 리테일 뱅킹의 선도적인 역할과 함께 선진 금융 시스템을 정착시키는 데 앞장서며, 내실경영을 위한 원칙과 소신으로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강건한 신한문화 구축을 통해 지속성장을 이루고, 신한만의 독특한 문화 정체성을 확보해 공통의 목표를 향해 집중할 수 있도록 신한WAY를 정립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신한은행은 업의 본질에 충실한 강건한 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며, 고객과의 영업 중시, 파이팅 스피릿 등 단순하지만 누구나 따라 할 수 없는 강력한 신한문화를 바탕으로 국내 리딩뱅크를 넘어 위대한 월드뱅크로 나아갈 원동력을 구축할 것이다.



이어 신한은행은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미션 아래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체계를 정비했다. ‘Togethership’이라는 브랜드 에센스(브랜드 핵심 가치)는 고객과의 상생과 금융리더십이 결합해 만들어진 신조어로, 은행만의 이익을 위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성공을 위해 고객과 손을 잡고 함께 크는 리더십을 말한다. 다시 말해 고객과의 상생진화(相生進化)를 의미하는 것이다. 이는 2009년 자본시장 통합법 시행에 따른 경쟁 패러다임의 변화(은행권역 내의 경쟁→금융권역 간의 경쟁) 속에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가져가겠다는 신한은행의 의지다.



이와 함께 진정성·통찰력·혁신성·통합성이라는 네 가지 고객과의 약속을 명문화했으며, 이를 실천함으로써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해 나갈 것이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