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다이제스트] 김연아, 평창 홍보활동 잠정 중단 外

김연아, 평창 홍보활동 잠정 중단

김연아(21·고려대)가 4월 24일부터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것으로 확정된 세계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준비를 위해 2018년 평창 겨울올림픽 유치 활동을 당분간 중단하고 훈련에 전념한다고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가 25일 발표했다.

신지애, KIA클래식 1라운드 공동 4위

신지애(23·미래에셋)가 2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KIA클래식 1라운드에서 3언더파를 쳐 선두 아만다 블루먼허스트(미국)에게 4타 뒤진 공동 4위에 올랐다.

올림픽 축구대표팀, 중국과 27일 평가전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27일 오후 3시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중국을 상대로 올해 첫 평가전을 치른다. 한국은 중국과 역대 올림픽 대표팀 간 맞대결에서 7승1무로 무패를 기록 중이다.

구옥희씨 KLPGA 새 회장에 선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25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2011년 정기총회와 임시총회를 잇따라 열어 구옥회(55) 부회장을 최근 사퇴한 선종구(하이마트 회장) 전 회장의 잔여 임기 1년의 새 회장으로 선출했다.

롯데 강민호, 시범경기서 4타수 4안타

롯데 강민호가 25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LG와 시범경기에서 4타수 4안타의 맹타를 휘둘렀다. 경기에서는 LG가 8회 박용택의 결승타로 5-4로 이겼다. 인천·광주·목동에서 치러질 예정이던 시범경기는 그라운드 사정으로 취소됐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