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대우건설, 울산 우정 혁신도시에 분양가 ‘깜짝 이벤트’

대우건설은 4월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 혁신도시 5블록에서 울산 우정혁신도시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울산 우정혁신도시 푸르지오는 478가구 모두 전용면적 85㎡ 이하(75㎡, 84㎡)의 중소형이어서 실수요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중소형 주택 중심으로 전세난이 지속되면서 작은 아파트 분양에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1 건설 신성장]

 이 단지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에서 분양됐던 아파트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한 게 큰 경쟁력이다. 인근 대림 e편한세상 아파트의 분양가가 3.3㎡당 1010만원이었고 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의 3.3㎡ 당 분양가가 1038만원이었는데 비해 대우 우정혁신도시 푸르지오의 분양가는 3.3㎡ 당 850만원선에 책정될 예정이다.



 





대우건설이 4월 분양할 울산 우정혁신도시 푸르지오 아파트 조감도







울산 우정 혁신도시의 발전 가능성도 이 단지의 미래가치를 높이는 요인이다. 우정 혁신도시에는 에너지산업기관인 한국석유공사·에너지관리공단 등 4개 기관과 한국산업인력공단을 비롯한 노동복지 관련기관 4개, 국립방재연구소 등 기타기관 2개 등 총 10개 국가기관이 이전할 계획이다. 또 우정혁신도시 내에 친환경 복합 문화·상업시설인 그린에비뉴가 조성돼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친환경 첨단 에너지 메카로 육성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이 단지에 태양광,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친환경·신재생 에너지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유지·관리비를 낮출 계획이다.



 울산 우정혁신도시 푸르지오가 들어서면 인근의 대림 e편한세상, 현대 아이파크와 함께 2800여 가구의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 단지가 형성돼 울산광역시를 대표하는 대표 주거 단지가 될 전망이다. 문의 052-260-0478.



함종선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