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브리핑] 포스코센터 스마트 오피스로 개조 外









포스코센터 스마트 오피스로 개조



포스코는 서울 대치동 포스코센터 전층을 스마트 오피스(사진)로 개조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 오피스는 직원들이 업무 목적에 따라 자유롭게 좌석을 선택해 1인 책상에서 노트북으로 창밖을 보며 일하거나 2~3명씩 의견을 공유하며 일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전화 소리나 프린트 소음이 차단된 독립 공간도 마련했다. 또 칸막이와 고정 좌석, 정형화된 회의실을 없애 사용 공간을 5개 층 줄일 계획이다. 여기서 연간 임대료 수입만 60억원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분석이다.



롯데마트, 라면값 최고 10% 인하



롯데마트가 생필품 가격 안정에 동참한다. 롯데마트는 11일부터 신라면·삼양라면·밀가루 등 일부 품목에 대해 가격을 인하하거나 동결키로 했다. 이에 따라 삼양라면(20개입)은 기존보다 약 10% 할인된 9750원에, 신라면(30개입)은 1만6690원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시스템 반도체 ‘엑시노스’ 출시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최신 모바일 기기의 연산 및 멀티미디어를 담당하는 시스템 반도체인 모바일 AP(Application Processor)의 브랜드명을 ‘Exynos(엑시노스)’로 짓고 본격적인 반도체 브랜드 마케팅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엑시노스는 그리스어로 ‘스마트(Exypnos)’와 ‘그린(Prasinos)’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전자 드럼세탁기 미국 판매 4년째 1위



LG전자 드럼세탁기가 미국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으로 4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11일 시장조사업체인 스티븐슨 컴퍼니(Stevenson Company)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해 4분기 미국 드럼세탁기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22.0%, 수량 기준 21.2%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수량 기준으로는 2008년 2분기부터 3년 연속 1위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