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달의 웰빙상품] LG전자 효도 선물 3종









LG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의 건강을 도와드릴 효도 선물 3종을 추천했다.



 LG전자 헬스케어의 ‘프리미엄 안마기(의료용 진동기, BM-100·사진)’는 편안한 자세로 누워 마사지를 받는 진동의자다. 엄지손가락과 주먹 역할을 하는 안마볼, 감싸고 누르는 손바닥 기능의 에어셀로 마사지를 한다. 표시정보를 한글화 또는 아이콘화하고, 대형 스크린으로 진행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450만원.



 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안마기(의료용 진동기, BM-1000HB)’도 출시했다. 사람마다 다른 신체 라인을 자동 측정해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한다.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인체 곡선을 따라 자동으로 맞춰 최적의 마사지를 한다. 3D마사지 에어볼이 입체적으로 움직이며 문지르기·두드리기·주무르기 등 안마사의 손동작을 구현한다. 다리를 당기면서 상하로 스트레칭하듯 에어가 종아리를 잡아 쓸어내리며 동시에 다리 부위를 상하로 움직이게 한다. 어깨통증(오십견)·허리·골반까지 특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800만원.



 로봇청소기 로보킹은 듀얼아이와 문턱 감지 기능을 채택해 청소 기능을 극대화했다. 천장·벽면 등을 촬영하는 상부 카메라와 바닥을 촬영하는 하부 카메라를 장착해 빠르고 꼼꼼하게 청소한다. 바닥 먼지까지 한 번 더 닦아주는 초극세사 걸레를 장착해 미세한 먼지도 깨끗하게 제거한다. 75만9000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