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온그린] 주방가구 ㈜넵스, 여자프로골프 2년차 김자영과 2년 후원계약 外

■ 프리미엄 맞춤 주방가구 ㈜넵스(대표이사 정해상)가 11일 서울 중구 플라자 호텔에서 여자프로골프 2년차 김자영(20)과 2년간 후원계약을 맺었다. 김자영은 지난해 KLPGA투어에서 일곱 차례 ‘톱10’에 진입하며 상금랭킹 14위에 오른 기대주다. 넵스는 이로써 지난해 상금랭킹 2위 양수진을 포함해 2명의 선수를 후원하게 됐다.











■ 한화는 10일 서울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유소연(21)·임지나(24)·윤채영(24)·남수지(19·왼쪽부터) 등 4명으로 구성된 골프단 창단을 발표했다. 이들은 2년간 한화그룹의 지원을 받고 한국과 외국에서 활약하며 계약금 외 대회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와 해외 전지훈련 비용, 개인 트레이너 비용 등을 지원받는다.



■ 라운드를 마친 뒤 선블록 크림을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골프 티슈가 출시됐다. 리안라이프가 개발한 ‘나빌리안’과 ‘골프 후’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드라이 티슈 한 장으로 선블록 크림을 닦아낼 수 있는 제품이다. 골프 후를 사용하면 물을 묻힐 필요 없이 티슈 1장만으로 1분 만에 선블록 크림을 제거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02-857-091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