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英서 UFO추정 미확인비행물체 선명히 포착돼













영국에서 한 남성이 찍은 영상에 UFO로 추정케 하는 미확인 물체가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메트로는 컴브리아 지역에서 애완견과 함께 산책을 나섰던 한 남성이 개의 뛰어노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하다 우연히 하늘의 검은 물체를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영상 속에 담긴 이 물체는 타원의 형태로 몸체에 다리처럼 보이는 삐죽한 것이 돌출돼 있다. 이는 마치 공상 영화에 등장하는 UFO의 모습과 흡사하다.



이 영상을 본 UFO전문가 팻 리건은 "컴브리아 상공에서는 유독 많은 미확인 물체가 출몰해왔지만 이번처럼 완벽한 모양을 갖춘 것은 처음 본다"며 "짧은 순간이지만 느린 화면으로 보면 4개의 검은 불빛이 반짝이는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영국군이 UFO를 포착한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하고 있지 않지만 이번에 포착된 미확인 물체의 모습이 그들 자료 속 UFO와 매우 유사하다"고 말하며 "이는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는 중요한 자료"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렇게 선명한 모습의 UFO는 처음 본다. 놀랍다" "조작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물체의 모습이 꽤 디테일하다" "UFO 출현 소식이 나올 때마다 신기하면서도 한편으론 무섭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편집국=유혜은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