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유럽풍 고급주택… 서울 평창동 ‘숲속의 성’





롯데캐슬 로잔





전통적인 부촌으로 꼽히는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고급 주택이 들어선다. 롯데건설의 롯데캐슬 로잔(사진)이다.



 지상 5~11층 6개동 공급면적 220㎡~282㎡형의 112가구다. 현재 253, 276㎡의 두개 타입만 남아있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로잔 12가구를 한정 특별 임대 중이다.



 롯데캐슬 로잔은 중세 유럽풍의 외관을 갖추고 북한산과 어우러져 ‘숲속의 성’ 같은 인상을 준다. 13가지의 다양한 평면에 총 4가지 타입의 인테리어로 꾸며 비슷한 주택형이어도 완전히 다른 느낌을 준다. 가구당 3.5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도심과의 원활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는 것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뒤쪽으로 북한산 전경을, 단지 앞쪽으로 평창천의 계곡물을 거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골프연습장·GX룸·헬스케어센터·사우나실 등의 호텔급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최첨단 보안시스템을 구축해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입주민들에게 월 1회 침대·소파·카펫 등 살균·건식청소를 제공하는 룸메이드 서비스와 주 1회 세차서비스 등도 실시된다.



 모든 가구가 원목과 수입 대리석으로 마감됐고 붙박이장과 가스쿡탑·와인냉장고·전기오븐·커피머신 등을 갖다. 월풀욕조와 천정 매립형 에어컨 등도 설치된다.



 단지 주변에 가나 아트센터, 상원 미술관, 갤러리 세줄 등 10여 곳의 갤러리가 있고 종로·광화문 등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좋고 서울예고·청운중·경복고 등이 가깝다. 분양문의 02-794-2266.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