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금호리조트, 각종 휴양시설 “집처럼 편하게”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금호리조트(한이수 대표·사진)가 중앙SUNDAY가 주최한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고객가치경영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금호리조트는 ‘세계로 향하는 복합레저기업’이라는 목표로 아름다운 자연과 레저, 문화, 휴양시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편안하고 즐거운 리조트를 만드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리조트는 국내 제일의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통영(충무), 설악, 화순, 제주에 위치하며, 그 지역의 자연환경을 감안한 독특한 테마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해 왔다.



 현재 국내 최초 육해상 종합리조트인 금호충무마리나리조트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계절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금호설악리조트, 남도 제일의 온천 휴양지로 100%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을 겸비한 금호화순리조트, 제주도 남원해안경승지 내에 위치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금호제주리조트까지 4개의 리조트가 있다. 호남 최대 테마파크인 금호패밀리랜드, 국내 최초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 국내 명문 컨트리클럽 아시아나컨트리클럽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금호리조트는 해외 리조트 개발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골프코스 전 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중국 웨이하이포인트 호텔&골프리조트, 2009년 9월 베트남 호찌민에 오픈한 인터콘티넨탈 아시아나사이공호텔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복합레저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밖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 중 윤리경영이 핵심 요소로 대두됨에 따라 ‘지탄받지 않는 경영’을 포함, 아름다운 기업이 되기 위한 실천과제를 선정해 실행에 옮기고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