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SK브로드밴드, ‘B타민 서비스’로 인터넷 이용 환경 쾌적하게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SK브로드밴드(박인식 대표·사진)가 중앙SUNDAY가 주최한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고객감동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중심경영에 힘쓰고 있다. 유무선 통합 1위 고객가치(CV) 경쟁력 제고 기반 확보를 목표로 고객접점 CV 활동 강화, 고객보호 관리체계 강화, 고객경험관리(CEM) 추진 등 3대 중점과제를 실천해 고객에게 인정받는 서비스 경쟁력 1위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전략이다. 고객이 경험하는 순간마다 만족을 제공하려는 SK브로드밴드의 노력이다.



SK브로드밴드는 2010년 고객경험관리 제도를 도입해 고객중심 문화 조성이라는 큰 변화를 이끌고 있다. 고객경험관리제도란 고객이 SK브로드밴드를 경험하는 한 순간, 한 순간들을 모두 관리한다는 목적 아래, 가입단계부터 해지까지의 모든 고객접점순간에서의 고객기대가치를 발굴하여 고객의 긍정적인 경험을 확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아주 작은 불편사항들까지 개선하고 더 나아가 고객들이 미처 인식하지 못했던 니즈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까지 발굴하는 등 전사적으로 고객경험관리제도를 통한 고객가치제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1월 15일부터 2011년 1월 14일까지 고객의 인터넷 이용 환경을 개선해 주는 ‘B타민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을 합친 말로, 고객이 인터넷을 이용할 때 겪는 불편함을 사전에 관리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마련된 서비스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