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온그린] 캘러웨이골프 外









■ 캘러웨이골프가 프로골퍼들을 위한 ‘X시리즈 죠스 CC’ 웨지(사진)를 출시했다. 바운스 각은 줄이고 솔의 너비는 두껍게 만들어 잔디가 짧고 건조한 페어웨이나 비에 젖거나 얼어 모래가 단단해진 벙커에서의 실수를 방지해준다. 22만원. 02-3218-1980.



■ 스크린골프업체 골프존은 골프장 예약부터 코스 공략, 경기결과 분석을 제공하는 골프장 정보 사이트(http://gcinfo.golfzon.com)를 개설했다.이 사이트는 코스 공략에 필요한 전국 220여 개 골프장 항공사진과 함께 인쇄와 코스 공략이 가능한 야디지북 서비스와 3D(3차원) 동영상 형태로 제공되는 입체적인 코스소개 서비스도 제공한다.



■ 라일앤스코트가 남성 골퍼들을 위한 은나노 향균 바지를 새로 내놨다. 은이 혼합된 제균 섬유로 제작해 땀이나 오염에 의해 균이 섬유에 침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얼룩 및 정전기 방지효과가 있어 건조한 가을·겨울철에 활용하기 좋다. 21만8000원. 02-515-1954.











■ 테일러메이드가 신제품 골프공 ‘버너’와 ‘버너 투어’를 출시했다. 버너는 드라이버의 최대 스핀율을 조절함으로써 높은 론치각과 함께 볼을 더욱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버너 투어는 부드럽고 얇은 2피스 커버 디자인으로 그린 주변에서 볼 스핀 및 경기력을 향상시켜 준다. 02-3415-7300.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