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오토 프라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外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23일 크로스오버차량(CUV)인 ‘뉴 링컨MKX(사진)’를 출시했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지만 고성능 스포츠카와 같은 주행 성능이 장점이다. 손 터치와 음성 명령으로 각종 엔터테인먼트 장치를 조종할 수 있다. 3.7L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309마력, 최고 토크 38.7㎏·m를 낼 수 있다. 가격(부가세 포함)은 5900만원.



미쓰비시모터스(MMSK)는 다음 달 31일까지 랜서 에볼루션 컴피티션 모델을 한정 판매한다. 이 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년 주유비에 해당하는 주유상품권 300만원을 지급한다. 랜서 에볼루션 공식 재킷과 모자도 준다. 전문 운전 학교인 ‘슬라이더즈 드라이빙 스쿨’에 참가할 수 있는 수강권도 제공한다.











GM코리아는 4인승 스포츠 쿠페(2도어) 모델인 ‘캐딜락 CTS 쿠페(사진)’를 출시했다. 2008년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선보인 컨셉트카를 양산차로 개발한 것이다. 3.6L 직분사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304마력, 최대 토크 37.8 ㎏·m를 낼 수 있다. 후륜구동 방식으로 6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됐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6380만원.



스바루코리아는 25~28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0 국제 그린카 전시회’에 스바루 전 차종을 전시한다. 고객 상담 코너를 마련해 관람객에게 차량 설명과 구매 상담 서비스도 한다.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예약도 받는다.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골프백과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