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브리핑] “삼성전자, 넥서스S 개발 중” 外









“삼성전자, 넥서스S 개발 중”



미국 정보기술(IT) 전문지 ‘엔가젯’은 삼성전자가 구글 브랜드폰인 ‘넥서스원’의 후속 모델 ‘넥서스S’(모델명 Samsung GT-i9020·사진)를 개발 중이라고 12일 보도했다. 이 모델은 차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인 ‘진저브레드’를 탑재하고, 삼성전자의 갤럭시S를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다는 것이다.



신세계 ‘윤리경영대상’ 받아











신세계가 12일 서울대에서 열린 ‘2010 윤리경영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한국윤리경영학회가 제정한 ‘윤리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신세계는 1999년 업계 최초로 윤리경영을 경영 이념으로 선포한 후 이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오른쪽)이 박원우 윤리경영학회장에게서 상을 받고 있다. [신세계 제공]



SK텔레콤, 김장 봉사 활동



SK텔레콤은 조계종·한국기독교장로회·성공회 등 종교단체 봉사단이 연합한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와 12일 서울 견지동 조계사에서 김장 5만5000여 포기를 담근 뒤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2010 행복 나눔 김장 행사’를 했다. SK텔레콤은 연말까지 임직원과 자원봉사자 4000여 명이 참여하는 김장 봉사활동을 벌인다.



CJ인터넷 ‘마블캅스’ 서비스



CJ인터넷이 경찰청·YMCA와 함께 ‘출동! 마블캅스’ 서비스를 개발해 넷마블 사이트와 전국 8500여 개 PC방을 통해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사람을 찾습니다 ▶불법거래검색소 ▶마블틴틴 놀이터 ▶우리 동네 건강한 PC방 찾기 등 4개 코너로 구성됐다.



버라이즌, 갤럭시 탭 시판



삼성전자는 태블릿PC ‘갤럭시탭’을 10일(현지시간) T모바일을 통해 미국에 처음 출시한 데 이어 11일에는 미국 최대 통신회사인 버라이즌에도 공급했다. 이 기기는 조만간 스프린트·AT&T 등 미국 내 다른 사업자를 통해서도 시판될 예정이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