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시간을 알면 더욱 즐겁다”… 시계는 레저 패션의 완성

가을만큼 레저 활동이 잦은 계절도 없다. 주말이면 산으로 강으로 여행을 떠나기 바쁘다. 직장 동료, 친구 등과의 만남도 많아진다. 자연히 등산, 골프 등을 나설 때 복장에 신경을 쓰게 된다. 전문가만큼은 아니어도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로 좋은 이미지를 남기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이럴 때 의류 외에 시계로 패션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필드 … 컨스텔레이션 더블이글 크로노그래프



오메가에서 가을 레저 활동에 어울리는 시계들을 선보였다. 오메가 컨스텔레이션 더블이글 크로노그래프는 골프용어 ‘더블 이글’에서 이름을 따 왔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서 깊고 품격 있는 골프 대회 중 하나인 ‘오메가 미션힐스 월드컵 대회’ 기념 에디션이다. 오메가만의 독점적인 코-액시얼 탈진기를 장착했으며, 52시간 파워리저브와 100m 방수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티타늄에 블랙 러버 스트랩으로 아웃도어 스포츠에 완벽히 어울릴 뿐 아니라, 뒷면에는 ‘Mission Hills World Cup’과 로고가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산 … 컨스텔레이션 워치



등산을 하면서 스타일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들은 컨스텔레이션 워치를 눈여겨 보자. 인덱스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우아한 컨스텔레이션 워치는 스틸 케이스에 화이트 러버 스트랩이 매치되어 메탈 브레이슬릿이나 악어가죽 스트랩 모델에 비해 가볍다. 또 땀이 나더라도 오염도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으며, 100m 방수가 가능하다.



하늘 … 스피드마스터 솔라임펄스



하늘을 날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스피드마스터 솔라임펄스를 주목하자. 오메가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태양열로만 동력을 얻어 세계 일주를 하는 비행기, 솔라임펄스 프로젝트를 기념해 출시된 에디션이다. 비행기 본체와 같은 소재인 티타늄으로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이 이뤄져 있으며, 비행기의 합성 덮개와 유사한 블랙 탄소 섬유(카본화이버) 소재의 다이얼이 특징이다. 스피드마스터 솔라임펄스는 크로노그래프 기능과 베젤에 타키미터 스케일이 새겨져 있으며, GMT 바늘이 있어 동시에 두 지역의 시간대를 확인할 수 있다.



바다 … 씨마스터 플로프로프 1200M



씨마스터 플로프로프 1200M은 제품명에서 드러나듯 1200m 방수가 가능하다. 이 시계는 자동헬륨 방출 밸브를 지니고 있으며, 양방향 회전 베젤은 2시 방향의 푸셔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만 움직인다. 시간을 맞출 수 있는 크라운이 다른 시계와는 달리 9시 방향에 자리 잡고 있다. 이는 손목의 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케 하고 다이빙 중 의도치 않은 조작의 가능성을 미연에 방지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샤크 프루프 브레이슬릿과 러버 스트랩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시계 백화점 ‘오메가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동에 위치한 2층 규모의 오메가 플래그십 스토어는 2008년 단일 품목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청담동에 부티크를 열었다. 오메가 플래그십 스토어는 모던한 디자인, 정교한 기술, 오랜 장인정신과 역사라는 오메가의 특징적 가치를 잘 반영하고 있다. 매장에는 스페셜 에디션 및 모든 오메가 신제품이 가장 먼저 출시되며, 특히 2층에 마련된 독립적인 VIP 공간에서는 굳이 시계를 사지 않더라도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곧 오픈 하는 오메가 CS 센터는 시계 점검 및 수리에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해 줘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bupdori@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