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산에선 슬림하게, 둘레길에선 산뜻하게





장혁·천정명·유인영의 스타일 제안





화창한 날씨로 레저활동이 늘고 있다. 연인·친구와 함께하는 레저활동인 만큼 옷차림에도 신경이 쓰인다. 하지만 어떤 옷을 입어야 좋을지 고민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에서는 아이더 프렌즈로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장혁, 천정명, 유인영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아웃도어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 이들의 패션스타일 따라잡기로 센스있는 아웃도어 패션을 연출해 보자.



클라이밍 전문가 스타일 따라잡기









1 아이더 네로슬림 다운재킷 2 아이더 체이스 알파 클라이밍 남성용 재킷 3 아이더 칼립소 슬림다운 재킷 4 아이더 체이스 알파 클라이밍 여성용 재킷 5 아이더 트레킹화 딘 로우컷 6 아이더 워킹화 주크 화이트 7 아이더 트레킹화 딘 미드컷



지난해부터 클라이밍 스타일 의류가 산악인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아이더에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매치한 전문가 라인 ‘클라이밍 시리즈’를 출시했다.



 클라이밍 시리즈는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에 내구성이 강한 소재, 흡습 속건 기능의 소재 등을 믹스 매치해 소재의 하이브리드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적으로는 일반 등산복과는 다르게 슬림하면서 몸에 달라붙는 밀착감을 강조하며, 화려한 색상을 함께 사용하는 등 전문가다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더의 FW화보가 공개되면서 아이더 프렌즈 장혁·천정명의 클라이밍 스타일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더 프렌즈 장혁의 체이스 알파 클라이밍 재킷은 활동성·편안함·기능성을 모두 갖춘 전문가용 하이브리드 재킷이다. 스트레치 및 보온이 뛰어난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기본으로 사용하고, 재킷의 앞면과 소매에 방풍 기능의 원단을, 마찰이 많은 부위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소재의 하이브리드를 완성했다. 등판에는 야간에도 식별이 용이한 3M 프린트를 삽입했다. 색상은 카키, 다크오렌지, 블루, 다크핑크, 바이올렛 등 총 6가지.



 아이더 프렌즈 천정명의 머큐리 클라이밍 재킷은 보온, 활동성을 극대화한 전문가용 하이브리드 재킷.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활동성을 지닌 파워스트레치 소재에 보온성이 우수한 플리스 소재를 믹스매치 해 가벼우면서도 활동성이 우수하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아이더 체이스 알파 클라이밍 팬츠는 보온성과 활동성이 우수한 저지(Jersey)형 기모 소재를 사용한 전문가용 클라이밍 팬츠다.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하고, 무시접 봉제 기법을 사용해 착용감 및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도시남 스타일 따라잡기



 겨울철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제품이 바로 다운재킷이다. 작년부터 ‘미니 빙하기’로 불릴 정도로 매서워진 겨울철, 멋과 기능을 겸비한 다운재킷은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아이더의 슬림 다운재킷 시리즈는 ‘초경량화’ 실현을 위해 가벼운 소재와 최상의 다운을 사용하고, 보온성 및 경량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강화해 겨울철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슬림 다운재킷은 접으면 배낭에 쏙 들어가는 부피와 크기 덕에 휴대가 간편하고, 산행 시 갑작스러운 체온의 변화를 막을 수 있어 산행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아이더 프렌즈 천정명의 이글 슬림 다운재킷은 퍼텍스 원단과 최고급 구스다운을 소재로 사용하고, 가슴 부위에 밝고 화사한 느낌의 배색을 적용해 젊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내세웠다.



 아이더 프렌즈 장혁의 칼립소 슬림 다운재킷은 충전재로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하고, 겉감으로 가볍고 방풍·방수 기능이 뛰어난 극세사 고밀도 원단을 사용했다. 독특한 세로 퀼팅으로 몸에 밀착되고 슬림한 핏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프렌즈 유인영의 카르멘 슬림 다운재킷은 충전재로는 최상급의 헝가리산 구스 다운을, 원단은 밀도가 높은 퍼텍스(PERTEX)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초경량 다운재킷. 특히 정전기 방지 원단을 추가해 다운재킷의 최대 단점인 털 빠짐 현상을 보완했다.



 아이더 프렌즈 장혁-천정명의 네로 슬림 다운재킷은 충전재로는 최상급의 헝가리산 구스 다운을, 원단은 밀도가 높은 퍼텍스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초경량 다운재킷이다. 특히 정전기 방지 원단을 추가해 다운재킷의 최대 단점인 털 빠짐 현상을 보완했다.



둘레길 패셔니스타 따라잡기



 아이더는 국내 최초로 유럽 스타일을 반영한 심플 & 컬러풀 디자인 컨셉트의 하이브리드 트레킹화 시리즈를 선보였다.



 발가락 바로 윗부분부터 신발끈이 시작되는 리지화 스타일을 살려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며, 내구성과 접지력이 우수하다.



오두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