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MY 쇼핑 뉴스

다이렉트 보험 가입하면 하이패스가 공짜





동부화재가 가을철 나들이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하이패스(엠피온 SET-220사진)를 무료로 주는 행사로, 나들이에서 생길 수 있는 차량 안전사고를 대비해 준비했다. 이 상품은 전화나 인터넷으로 쉽고 간편하게 가입하는 다이렉트 상품이어서 보험료가 저렴하다. 상기혜택은 중앙일보미디어마케팅(주)에서 제공한다.



▶문의=1600-0100





옥션, 편의점 반품 서비스 실시



옥션이 전국 7600개 GS25·훼미리마트에서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 반품 서비스’를 시작했다. 옥션 사이트(www.auction.co.kr) 내 반품 신청 코너에서 옥션지정택배 옵션을 선택하거나 택배사 선택창에서 편의점 택배를 고르면 된다. 접수하면 휴대전화 문자로 승인번호가 전달된다. 이후 인근 GS25나 훼미리마트에 설치된 택배 단말기에 승인번호를 입력하고 택배 운송장을 출력하면 된다. 비용은 2500원이다.



11번가, 자체 브랜드 슈드 론칭



오픈마켓 11번가는 자체 브랜드인 ‘슈드(SHUD)’를 7일 론칭했다. 슈드는 기획·생산·유통 전 과정을 시스템화한 SPA형 브랜드로 심플하면서 독특한 감각의 디자인, 좋은 품질, 부담 없는 가격대의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현재 100여 종을 선보였으며 앞으로 매주 한 차례 새로운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30일까지 전 상품 무료 배송 행사를 실시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