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특급 호텔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추석

주부의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명약은 “수고했어”라는 남편의 진심어린 한마디다. 여기에 특별한 선물이 하나 더해지면 명절증후군쯤이야 언제 그랬냐는듯 툭툭 털어버릴 수 있다. 추석 준비로 지친 주부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줄 수 있는 특급 호텔 패키지를 모았다.



마사지 받고 와인 한잔 하며 명절 스트레스 날릴까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 실속 가득 추석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17일부터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실속 패키지를 내놨다. 그중 ‘베이직 패키지’는 기존 비용의 절반으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2인 조식을 포함한 ‘조식 패키지’로는 클럽 주니어 스위트(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비즈니스룸(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이용이 가능하다.



‘스파 패키지’는 클럽 주니어 스위트 또는 패밀리 스위트 중 선택해 묵을 수 있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2층에 있는 ‘AG 클리닉’의 마사지 쿠폰(7만원 상당) 1매도 받는다(선착순 20객실). 패밀리 스위트는 2인 조식을 포함하며 12세 미만 어린이에 한해 1인 조식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직 패키지는 14만5000~16만5000원, 조식 패키지의 클럽 주니어 스위트는 26만5000원, 비즈니스룸은 18만5000원이다. 스파 패키지는 클럽 주니어 스위트 29만5000원, 패밀리 스위트 31만5000원이다(세금·봉사료 별도).

▶문의=02-559-7777





서울신라호텔

- 추석 女休 패키지



연휴 동안 고생한 주부를 위한 ‘추석 여휴(女休) 패키지’가 17일부터 26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스페인 와인을 종류별로 무제한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 입장권 2매가 포함됐다. 시음할 와인은 스페인 와인의 전설인 ‘베가 시실리아’와 스페인 왕실에서 즐겼다는 ‘리제르바 2003’ 등이다. 라프레리 캐비아 럭스 크림, 베라왕 크리스탈 와인잔 세트, 더 파크뷰 2인 뷔페 이용권, 패스트리 부티크 신라 쿠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이 모든 혜택이 포함된 ‘더 뉴문 패키지’는 14만5000원, 더 파크뷰 2인 조식과 사우나 무료 이용이 추가된‘더 풀문 패키지’는 19만원이다.



‘더 브라이트문 패키지’는 노화방지 클리닉 ‘라 끄리닉 드 파리’의 페이셜 트리트먼트(40분) 이용이 포함된 상품으로 가격은 33만원이다. 모두 세금·봉사료 별도. 이번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라 끄리닉 드 파리가 추석을 위해 준비한 특별 프로그램이다. 예약 시 미리 요청하면 객실에 로맨틱한 미니 부케를 비치해두는 ‘아내 무한 감동 서비스(3만원)’도 받을 수 있다.

▶문의=02-2230-3310





리츠칼튼 서울

- 맘 앤 도터 패키지



리츠칼튼 서울은 ‘맘 앤 도터 패키지’를 준비했다. 수페리어 디럭스룸에서 편안하게 하루를 보내고 힐링 스톤 스파에서 2인이 1시간 동안 ‘시그니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마사지란 서양과 동양의 마사지 기법을 결합한 것으로 목·허리·발의 통증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이다. 등 트리트먼트와 발&종아리마사지 등 2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등 트리트먼트는 풋 스파를 시작으로 스트레칭과 등 아로마 마사지를 거쳐 손가락으로 압력을 가하는 시아후 마사지 순서로 진행된다. 발&종아리 마사지는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며, 등 아로마 마사지 대신 리플렉솔로지(반사요법)로 이뤄진다. 가격은 24만5000원(세금·봉사료 별도).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의 조식을 원한다면 1인당 4만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이용 기간은 17일부터 30일까지다.

▶문의=02-3451-8114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 뷰티 헬스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호텔에 입점한 메디컬 센터와 연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성을 위한 ‘뷰티 헬스 패키지’는 피부과와 치과케어가 각각 포함된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된다. ‘러블리 스킨 패키지’는 호텔 본관 3층에 입점한 IP 메디컬스퀘어 피부과의 ‘미백보습 & 테콜테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커플 스마일&키스 패키지’는 IP 메디컬스퀘어치과의 ‘페리오 에어스파(통증 없는 스케일링)’를 2인이 즐길 수 있다. 러블리 스킨 패키지와 커플 스마일&키스 패키지는 각각 36만원, 28만원이다(세금·봉사료 별도). 두 패키지 모두 디럭스룸 1박과 카페 아미가에서의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와인 디너 뷔페도 2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

▶문의=070-8639-0704





[사진설명] 특급 호텔의 추석 패키지는 페이셜 케어와 풋 스파 등 다양한 릴렉스 프로그램이 포함돼 명절 피로를 푸는 데 그만이다.



<하현정 기자 happyha@joongang.co.kr/사진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