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IT 메모] 삼성전자, 듀얼 뷰 카메라 2종 선보여 外

◆삼성전자, 듀얼 뷰 카메라 2종 선보여



삼성전자는 카메라 앞면과 뒷면 양쪽에 LCD를 장착해 혼자서도 자신의 얼굴을 보며 촬영할 수 있는 듀얼 뷰 카메라 2종(ST600·ST100)을 선보였다. ST600은 1420만 화소 제품으로 두께가 19.9㎜다. ST600 42만9000원, ST100 41만9000원.



◆LG전자, 세련된 디자인의 외장하드 ‘XD7 큐브’



LG전자는 T자 문양을 디자인에 적용한 외장하드 ‘XD7 큐브’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노트북 ‘엑스노트 X300’과 비슷한 느낌을 주며 320·500·640기가바이트(GB), 1테라바이트(TB)의 용량에 검은색과 흰색 두 가지 디자인이다. 9만~20만원.



◆SK C&C, 중국서 ‘교통시스템’ 설계사업 수주



SK C&C는 중국 경제특구인 선전시의 ‘종합 지능형교통시스템(ITS) 설계사업’을 수주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ITS 운영 기반인 교통정보 교환 플랫폼을 지원하고, 시내버스 운행 시간이나 도착 시간을 안내판과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버스정보관리시스템(BMS)을 구축한다.



◆아수스코리아, 뱅앤올룹슨과 손잡고 노트북 출시



아수스코리아는 3D 게이밍 노트북 ‘G 시리즈’와 명품 오디오 업체인 뱅앤올룹슨의 오디오 기술이 달린 ‘NX90’, 옵티머스 기능을 탑재한 ‘울트라 슬림 노트북 U시리즈’, 듀얼 코어 아톰 CPU를 넣은 ‘Eee PC’ 등 다섯 가지 제품군을 내놨다.



◆LG디스플레이, 소외계층 위한 IT룸 잇따라 개설



LG디스플레이는 소외계층용 정보기술 교육시설인 IT룸을 최근 10∼12호점에 잇따라 개설했다. 경기도 북부의 장애인학교인 파주 새얼학교와 고양 명현학교, 경북 구미의 장애인학교인 혜당학교에 각각 마련됐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