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유준열 동양종합금융 대표 “은행처럼 다양한 금융 서비스 제공”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서비스 산업 부문 CMA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동양종합금융증권 유준열(사진) 대표이사는 “CMA 시장 초기부터 고객께 더욱 편리하고, 윤택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한 결과 1위를 수상한 것 같다. 그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줄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브랜드 경쟁력]

유 대표는 “기존 CMA가 단순히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통장에 그친 반면 당사의 W-CMA는 급여통장·생활비통장·용돈통장 등으로 특화됐으며 쇼핑·여가·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카드 혜택과 결합한 복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수상 원동력을 설명했다.



또 그는 “CMA-RP, CMA-MMF, CMA-MMW, 예금자보호가 되는 종금형 CMA 등 업계에서 가장 많은 자동투자상품을 보유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고, 자녀사랑CMA라는 신상품 출시로 고객요구에 맞는 상품성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비했다”며 동양종합금융만의 장점을 설명했다. 그는 "이러한 점 또한 CMA 부문 브랜드 1위를 차지한 원동력이었다”고 말했다.



유 대표는 “당사는 W-CMA 체크·신용카드, 급여계좌, 공과금 자동납부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다. 특히 2009년 7월 지급결제서비스 시행 이후 은행처럼 편리한 입출금 서비스, 편리한 은행이체, 지로납부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더했다”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정책을 설명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