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레전드오브마스터2, "내 맘대로 설정하는 터치게임"

케이넷피는 기술적 특허를 통해 그동안 자체 개발한 시스템을 '레전드오브마스터2'의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첫 선을 보인다.

케이넷피는 이번 '레전드오브마스터2'에서 최초로 터치기종 사용자를 위해 터치 UI를 사용자가 직접 자신에게 맞게 키와 버튼의 사이즈 및 터치영역을 수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적용 한다고 밝혔다. 사용자가 게임에서 언제든지 자신에게 맞도록 방향키와 각 버튼 등의 위치 및 폭을 자유롭게 설정하는 시스템이다.

케이넷피 정헌배 실장은 "터치 기종 사용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터치 사용자만의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기술적 특허를 통한 이 시스템은 향후 케이넷피의 모든 게임에 탑재할 예정"이라 말했다.

또한 "중요 게임시스템 중 하나인 공성전은 3명의 유저가 파티를 결성 공성전쟁을 통하여 성을 차지하고 수성팀이 되어 다른 유저들의 공성을 막고, 수성이 된 팀원들은 자신이 직접 공성전의 맵을 셋팅하여 공성전을 펼치는 등 모바일RPG게임에 최적화된 콘텐츠의 풍부함과 신선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전드오브마스터2'의 클로즈베타테스트는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클로즈베타테스트의 의견 반영 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